본문 바로가기

토치맘/토치맘Life

롯데리아 2017년 2월 행사 계이득팩 후기~

안녕하세요~

얼마전에 길 지나가다가 롯데리아에 행사포스터가 붙어있는걸 봤는데

싼 값에 구성이 좋아보여서 한번 사먹어봐야지 하다가

오늘 기회가 되서 저녁 겸 사먹었어요 ^^

 

 

딱 보기엔 그냥 콜라 두잔에 패키지가 작아보여서

신랑이 이거 진짜 버거 3개 맞냐고 의아해 했어요 ㅋㅋㅋ

그런데 포장을 뜯어보니~

 

 

콜라 두잔 + 새우버거 + 데리버거 + 치킨버거 + 양념감자 + 치즈스틱

패키지는 작아보였지만 뜯어보니 이렇게나 많이 있었어요~

이런 구성인데 가격은 9,900원 !

단품 가격을 따져봐도 정말 이름처럼 계이득 ! 맞네요 ㅋㅋ

 

 

제일 먼저는 치킨버거~

 

 

새우버거~

 

데리버거~

 

사실 평소에는 잘 안먹는 종류지만 이렇게 또 먹으니 맛있네요~

둘이서 먹으니 배도 완전 빵빵~ㅋㅋ

기회되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