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토치맘/토치맘Life

[후기] 카카오프렌즈 굿즈 프로도 실내화 (거실화)

날씨가 많이 풀리기는 했는데 저희집 바닥은 보일러를 안틀다보니 차가워서

거실에 걸어다닐 때 발이 너무 시렵더라구요~

원래 신던신발이 처음의 쿠션을 잃어서

거의 맨발로 다니는 수준이 되는바람에....

남편에게 졸랐더니 하나 사줬어요~ ㅎㅎ

요새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너무 귀엽더라구요~

그래서 같이 고르다가 프로도 실내화를 사게 되었어요~

 

 

앞모습 !

 

프로도가 썩소를 짓고 있네요 ㅋㅋㅋ

 

 

 

뒷모습은 이렇게 되어있어요~

발을 쏙 집어넣을 수 있는게 너무 마음에 드네요 !

 

 

 

 

정면 확대에요~

목에 방울까지 디테일하게~

걸을 때 마다 딸랑딸랑 소리가 나서

꼭 아기들 신는 신발 같아서 좀 민망하기도 했어요 ㅋㅋㅋ

 

 

 

착샷~

다리가 약간 나와서 너무 부끄럽네요...ㅎㅎ;

저렇게 발을 꼭 감싸줘서 좋았어요~

바닥부분은 생각보다 푹신하지 않은데

그래도 따뜻해서 만족입니다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