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토치/토치Life

[고슴도치 키우기] 시소 타는 토치~!!

전에 토치 리빙박스를 구매했을때 판매자분이

고슴도치 운동기구인 시소를 같이 주셨더라구요~

그래서 우리 활동적인 토치 ! 운동장을 만들어줬어요~

 

아직 울타리를 사지 않았을때라 바닥에 담요를 깔고

다이어트 훌라후프를 엎어놓고 그 안에 시소랑 화장실을 설치해줬어요

토치에게 시소를 타라고 토치아빠가 올려놨는데

타는 방법을 몰라서 그런지 계속타지는 않고 한번만 타고는

훌라후프 밖으로 탈출해버리더라구요 ㅋㅋㅋ

쳇바퀴때는 못찍었지만 시소타는 모습은 동영상으로 찍었답니다~

 

토치 시소타는 모습이에요 ㅎㅎ

 

 

 

 

영상에 토치아빠 목소리가 같이 나왔었는데

부끄럽다고 소리를 지우고 올리라는 바람에

소리 없는 무음 동영상이 되어버렸네요 ㅋㅋㅋ

 

토치가 시소타는 것보다 훌라후프 넘어서

탈출 하는 놀이를 더 재밌어하네요.....ㅋㅋㅋㅋㅋㅋㅋ

탈출하다가 얼마나 용을 썼는지 마지막에 응가를 ㅎㅎ;;

 

그래도 토치가 열심히 운동을 하는 모습이 너무 흐뭇했어요^^